구조진단노트

캐드::파일을 열 때 새 창으로 열리는 경우

by ✯

여러개의 캐드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캐드를 실행할 때 

캐드 프로그램 하나가 실행되고 그 안에서 별도의 탭으로 여러파일이 열리는 게 보통인데

뭐가 잘못됐는지 파일을 열 때마다 각각의 캐드프로그램이 별도로 실행되고 있었다.

 

시스템 자원을 미친듯이 잡아먹는 이런 방식으로는 도저히 작업을 진행할 수 없어서 해결방법을 찾아 보았다.

 

내가 해결을 본 방법은

연결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것이었다.

 

dwg파일의 연결 프로그램이 기본으로 DWG Launcher로 되어있었는데 이를 ... Application으로 바꾸니 해결되었다.

 

 

블로그의 정보

구조진단노트

활동하기